모바일대출더 알아보기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 2024년 1월 25일 카타르 아시아컵 조별리그 3차전 선발 라인업 역대전적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한국과 요르단 경기 후, 현재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은 다가오는 3번째 경기에 따라서 일본 또는 사우디아라비아 상대로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은 티비엔, 쿠팡플레이 등 각종 오티티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의 배너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늘 한국 축구 중계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한국 축구 중계 일정

2024년 1월 20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경기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일정
출처 : 네이버

대한민국은 이번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6개의 조별리그 팀 중 승점 4점으로 상위 4팀에 속하기 때문에, 16강이 무조건 진출하게 됩니다. 조별리그 1위로 올라갈 경우 일본을 상대하고 조별리그 2위로 올라갈 경우 사우디아라비아를 상대하게 됩니다. 다가오는 16강을 대비하여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할지가 이번 경기의 큰 포인트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역대 전적

대한민국 기준 26승 12무 8패 말레이시아 상대로 상대전적이 앞서고 있는 상태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피파랭킹은 23위, 말레이시아는 13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선수 선발 명단

한국 축구팀 대표 선수단은 아래의 명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골키퍼: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 HD) 송범근(쇼난벨마레)
  • 수비수: 김영권, 김태환, 설영우, 정승현(이상 울산 HD), 김민재(뮌헨) 김주성(FC서울) 김지수(브렌트포드), 김진수(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 미드필더: 문선민, 박진섭(이상 전북현대), 박용우(알아인), 손흥민(토트넘), 양현준(셀틱), 이강인(파리생제르맹), 이순민(광주FC), 이재성(마인츠), 정우영(슈투트가르트), 황인범(즈베즈다), 황희찬(울버햄튼) 홍현석(KAA헨트)
  • 공격수: 오현규(셀틱), 조규성(미트윌란)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한국 말레이시아 경기 일정은 언제인가요?

대한민국과 요르단 축구 경기일정은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됩니다.

2. 오늘 한국 축구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티빙,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오티티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프리미어리그 무료 중계 축구 방송 TOP3

손흥민 중계 보는법 BEST5 | EPL 토트넘 중계방송 및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미스트롯3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하기, 참가자 TOP7 모바일 투표방법

싱어게인3 투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