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대출더 알아보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TOP11, 아이 연인 가족에게 필요한 물건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하여 본인의 자녀 또는 친척에게 주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는 한국어로 번역하면 성탄절로 불리며 성스러운 사람의 탄생을 축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전세계적인 문화로 자리매김되어 서로 즐기고 연인, 가족, 아이들이 산타할아버지로부터 받은 선물을 기대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매번 고민했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준비를 해두었으니, 본인이 선물하고자하는 사람의 성향에 맞춰서 선물을 구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온수매트 추천 TOP7 순위, 구매 가이드 종결편 2023

냉장고 추천 TOP7 구매가이드 2023 (+ 삼성, LG 양문형 4도어 3도어 일반 타입)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라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하기 전 아래의 4가지 사항을 먼저 확인하고 가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해당 자료는 XX백화점에서 진행하여 5가지의 성향에 따른 선물을 추천했습니다.

  1. 어린시절 산타할아버지가 준 선물을 받았을 경우
  2. 나에게 꼭 필요했던 물건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을 경우
  3. 본인이 직접 만들거나 정성이 가득한 선물을 받았을 경우
  4. 다가오는 새해 또는 학교 새학기 생활에 필요한 선물을 받았을 경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TOP11

1. 어린시절 산타할아버지가 준 선물을 받았을 경우

순수했던 시절, 크리스마스에 트리에 양말을 걸어두고 산타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받기를 원하는 분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자녀를 위한 선물이다보니 유년시절 받았던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는 평이 많습니다. 아이들에게 감동과 동화를 줄 수 있는 선물이라면 더욱더 부모 입장에서 기쁠 수밖에 없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는 게임기, 미미인형, 미미옷장, 로보트 태권브이가 대부분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1.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스테이션5-디스크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디스크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 선물 후기

산타를 믿고 있었던 유년시절, 하얗게 눈이 쌓인 크리스마스 아침에 눈을 떠보니 머리맡에 놓여잇던 플레이스테이션이 가장 기억이 납니다.

제가 너무 좋아서 신발도 신지 않은채, 맨발로 밖으로 나가서 미친듯이 뛰면서 소리를 질렀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박OO 고객님

가격 : 688,000원

✅ 최저가 구매

제품상세표

품명 및 모델명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CFI-1218A01KC 인증정보본품 : R-C-SCE-CFI-1218A, 어댑터 : ZU10002-22003
정격전압, 소비전력AC 110/220~240V. 50/60Hz출시년월컨텐츠참조
제조자(수입자)Sony Intractive Entertainment Inc. / 알수없음 (업체미제공)제조국중국

2. 미미인형

미미월드-신데렐라미미
미미월드-신데렐라미미

미미인형 선물 받은 후기

매일 산타 할아버지에게 선물을 달라고 기도하고 잠이 들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크리스마스날 아침에 일어나니 제가 좋아했던 미미인형이 있었습니다. 당시, 할아버지에게 진짜 착한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송OO 고객님

가격 : 35,700원

✅ 최저가 구매

3. 미미옷장

미미월드-신데렐라미미-옷장
미미월드-신데렐라미미-옷장

미미옷장 선물 받은 후기

유년시절 크리스마스 선물로 미미옷장을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 때는 내가 갖고 싶었던 선물이 산타가 어떻게 살았는지, 혼자서 기뻐서 온 집 안을 미친듯이 뛰어다녔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다른 장난감은 다 버렸어도 미미옷장은 아직도 보관하면서 간직하고 있기에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강OO 고객님

가격 : 38,200원

✅ 최저가 구매

4. 로보트

헬로카봇 스타블래스터 6단합체
헬로카봇 스타블래스터 6단합체

헬로카봇 프라우드제트 6단합체 선물 받은 후기

산타할아버지가 로보트를 제 머리 위에 두고 멀리 떠나가셨습니다.

그 때, 어린 마음에 산타할아버지가 얼마나 고맙고 감사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김00 고객님

가격 : 67,310원

✅ 최저가 구매

2. 나에게 꼭 필요했던 물건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을 경우

크리스마스 선물로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받았을 경우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특히, 상대방을 이해하고 헤아려주는 선물이 최고의 선물일것입니다. 대표적으로 실용적인 물건을 2개를 준비해두었습니다.

  1. 노트북
삼성전자-갤럭시북2
삼성전자-갤럭시북2

노트북 선물 받은 후기

부모님께서 큰 마음을 먹고 노트북을 사주셨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꿈이 작가였기 때문입니다.

장소와 시간 제약없이 어디에서든 좋은 글을 쓰라고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지금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도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심00 고객님

가격 : 899,000원

✅ 최저가 구매

2. 립클로즈

디올-립클로즈

립클로즈 선물 받은 후기

아버지가 사주신 립클로즈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가격대도 비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당시 저에게 가장 필요한 물건이었습니다.

지금도 생각해보면 가장 감동적이고 놀랐던 그 순간이 기억납니다.

어린 나이에 화장에 대한 관심이 많다보니 선물할 사람이 여성이라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최OO 고객님

가격 : 37,670원

✅ 최저가 구매

3. 본인이 직접 만들거나 정성이 가득한 선물을 받았을 경우

큰 돈이 아니더라도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았던 경우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기억난다는 답변도 있었습니다. 특히, 수제 선물과 마음이 담겨있으면서 세상에 딱 1개만 존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을 때, 오랫동안 기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1. 캐시미어 트임 글러브 장갑
캐시미어-장갑
캐시미어-장갑

포근한 장갑을 선물 받은 후기

고등학교 1학년때, 우리 어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따뜻한 장갑을 직접 만들어서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그게 가장 기억에 남고, 아직까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OO 고객님

가격 : 15,900원

✅ 최저가 구매

2. 과자선물센트

크리스마스-과자선물세트
크리스마스-과자선물세트

과자선물세트 받은 후기

사실, 어렸을 때는 장난감보다 간편하게 먹는 과자들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그러다보니 기분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건 스낵이었어요.

특히, 자체제작으로 만든 과자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짭잘한 과자도 같이 받아서, 추운 겨울이 두렵지가 않더라구요.

저처럼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품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이OO 고객님

가격 : 21,590원

✅ 최저가 구매

3. 방석

시셀-싯핏플러스-밸런스방석
시셀-싯핏플러스-밸런스방석

방석 선물을 받은 후기

어린시절 공부를 오랜 시간동안 하기 위해서 책상에 앉아있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를 위해서 장모님께서 방석을 직접 만들어주었습니다. 지금은 만들어줄 수는 없지만, 그때 방석을 아직도 들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홍00 고객님

가격 : 108,000원

✅ 최저가 구매

제품상세표

품명 및 모델명시셀 싯핏플러스 밸런스방석 레드크기, 중량436*380*73,1540
색상레드재질PVC
제품 구성본품출시년월2014.01

4. 다가오는 새해 또는 학교 새학기 생활에 필요한 선물을 받았을 경우

행복한 연휴가 있는 시즌에는 다가오는 새해도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학 입학을 앞둔 학생, 회사에 취업을 준비하는 사회초년생이 받으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 지금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1. 명품시계

다니엘웰링턴-여성시계
다니엘웰링턴-여성시계

명품 시계를 선물 받은 후기

대학 입학을 앞두고 어머니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신 명품시계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당시 저에게는 큰 금액의 명품시계였습니다.

특히, 어머니가 생일이 아닌 다른 날에 주는 선물을 이번에 처음 받았기 때문에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정00 고객님

가격 : 195,200원

✅ 최저가 구매

2. 샤넬 향수

샤넬-향수
샤넬-향수

향수 선물은 받은 후기

딸내미가 선물해준 샤넬 향수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중년 여성이라서 여성이라고 생각하지도 않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엄마도 여자라면서 이제부터 꾸미고 인생을 즐기라면서 선물한 향수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임00 고객님

가격 : 159,900원

✅ 최저가 구매

3. 코트

캐시미어-코트
캐시미어-코트

캐시미어 코트 선물 받은 후기

처음으로 취업 준비하고 회사에 들어가기 전, 어머니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서 일하라고 캐시미어코트를 구매를 해준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남는 이유가 이제 내가 직장인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강00 고객님

가격 : 179,000원

✅ 최저가 구매

제품상세표

제품 소재컨텐츠 참조색상OATMEAL MELANGE
치수100제조자(수입자)(주)이랜드월드/(주)이랜드월드
제조국베트남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컨텐츠 참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에 관한 자주 물어보는 질문

1. 크리스마스 선물인데 3~4만원이면 뭐가 좋을까요?

집에 있을 땐 좀 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맡았을 때 릴렉싱되고 포근한 느낌의 디퓨저를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특히 조화나 트레이 같은 걸 같이 구매 할 수 있어서 인테리어효과도 좋더라구요.

2. 크리스마스 선물로 비싼거 달라 해도 돼나요? 

너무 가지고 싶은 건 다들 있지만 그런 가격대 선물을 누구한테 사달라고 한다는 건 매우 부담을 주게 됩니다. 나중에 매우 큰 보상을 해야 할 의무를 지게 되는 상황이 될것 같아요

3. 부모님 크리스마스 선물 뭐가좋을까요?

돈이 제일 좋기는 합니다. 추우시니까 따뜻한 뜸배게 또는 장갑이나 목도리 어떨까요? 아니면 수면양말 럭셔리도 괜찮아 보입니다.

크리스마스-선물-추천
크리스마스-선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