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대출더 알아보기

설날 선물 추천 BEST15, 2023 명절 설날세트 순위 인기는?

2023년 다가오는 명절 설날세트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대표적으로 알려진 설날 선물 추천 15개 리스트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구정 선물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현금으로 선물을 주는 분도 계시지만, 돈이 아닌 선물로 드린다면 조금 더 신경써서 선물을 준비했다고 느낄 수 밖에 없는데요. 어떠한 물건들이 가장 인기가 좋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명절 설날세트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가 다가오면서,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매년 가족 대행사라고 불리는 설날에는 모든 가족들이 모여서 즐거운 모임의 시간을 가지는데요.

20년 2월부터 지금까지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또는 명절에 부모님을 뵙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음이라도 전하기 위해서 선물이라도 전하는 분이 많습니다.

다가오는 설날이 23년 1월 21일 ~ 24일임을 감안한다면 2주전에는 구매가 필요한데요. 인터넷으로 구매한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어떠한 선물들이 주로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설날 선물 추천 순위 BEST15

1.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설날-선물-추천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대표적으로 알려진 구정 선물로 올라온 제품은 홍삼입니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함 또는 직장인에게는 장시간 근무로 인한 피로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학생들에게는 공부에 도움이 되는 기억력 회복과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최저가 구매

2. 한우선물세트

설날-선물-추천
한우선물세트

매번 새해 선물 세트로 인기 순위에 올라온 제품 중 한우만한 제품세트는 없습니다. 소고기라는 단어가 사람들의 인식에 가격이 높다고 알려져있기 때문에,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만족도가 높은 구정 선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3. 나주배

설날-선물-추천
나주배

가격도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해 선물 세트로 이용됩니다. 특히, 설날에 제사를 지내는 집안이 많기 때문에, 선물을 받으면 제사상에도 같이 이용되곤 합니다. 다른 과일보다 배를 가장 구매를 하며 높은 당도로 인하여 식감과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4. 명절 한과 세트

설날-선물-추천
한과 선물 세트

구정과 같은 명절에는 한과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녀노소 관계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으며, 나이대가 높으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한과입니다. 적지 않는 양으로 음료와 함께 다과형태로 추천하고 싶은 선물입니다.

✅ 최저가 구매

5. 영광굴비

설날-선물-추천

매번 선물했던, 한우 또는 다과 이외에도 영광굴비도 인기가 높은 선물 중 1개입니다. 특히, 제사상에도 같이 올라오는 굴비라는 점에서 가족과 함께 같이 먹으면서 차례상에 대한 비용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6. 명품 멸치

설날-선물-추천

프리미엄 멸치로 가족이 있는 지인 또는 부모님에게 적합한 설날 선물 제품입니다. 특히, 어머님들이 육수를 낼 때 자주 사용하는 멸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 또는 가족들 밑반찬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7. 완도활전복

설날-선물-추천

전복은 수산물 음식 중에서도 가격이 높은 음식으로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식입니다. 부모님들의 혈관, 안구, 기력 회복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완도 전복에 대한 인식도 사람들이 높고 건강식 음식에도 적합합니다.

✅ 최저가 구매

8. 자연산 국산 송이 표고버섯

설날-선물-추천

모든 음식에 재료로 들어갈 수 있는 표고버섯입니다. 자연산 송이로 알려져있으며, 면역력 강화, 당뇨 합병증 예방, 당 수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복과 함께 세트로 구매하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입니다. 모든 밑반찬, 국, 조림 등에 들어가기 때문에, 만능 설날 선물 중 1개입니다.

✅ 최저가 구매

9. 스팸선물세트

설날-선물-추천
스팸선물세트

스팸은 대중적으로 설날 선물 세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에서도 설날 명절 선물세트로 지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구매하게 되면 오랜시간 동안 먹을 수 있으며, 구매하는 입장과 받는 입장에서도 부담이 되지않는 선물입니다.

✅ 최저가 구매

10. 견과류 선물세트

설날-선물-추천
견과류 선물세트

견과류 선물은 건강과 간식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선물 세트입니다. 언제든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평소에 고급 견과루가 포함된 호두가 있기 때문에, 알찬 구성 설날 선물 세트입니다.

✅ 최저가 구매

11. 동원참치 선물세트

설날-선물-추천
동원참치 선물세트

설날 선물 중에서도 스팸과 함께 대표적으로 알려진 가성비 선물 세트입니다. 스팸과 동일하게 장시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 입장에서도 실용성이 높은 음식입니다.

✅ 최저가 구매

12. 완도김

설날-선물-추천
완도김

본인의 예산을 고려하여 높지 않는 설날 선물을 구매할 때 완도김만한 설날 선물도 없습니다. 김 역시 다른 반찬과 비교하여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음식이며 특정 사업장에서는 대량으로 구매하여 직원에게 나누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 최저가 구매

13. 철관음차세트

설날-선물-추천
철관음차세트

부모님께서 평소 차를 좋아하신다면 차와 함께 그릇도 같이 선물할 수 있는 고급형 설날 선물 세트입니다. 형식적인 선물 세트가 아닌 특별한 선물과 함께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한 선물로 적합합니다.

✅ 최저가 구매

15.  전신 무선 자동 마사지건

설날-선물-추천
 전신 무선 자동 마사지건

30대부터는 직장생활로 인하여 피곤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으며 나이가 60대 이상인 분들은 집에서 자주 나가는 환경이 적습니다. 오랜시간에 앉아있다보면 몸이 뻐근한 경우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사지건도 설날 선물 세트로 인기가 높습니다.

✅ 최저가 구매

오늘은 대표적으로 2023년 설날 선물 세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설날 선물 세트 이외에도 일상적으로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하단의 내용을 한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찾는 인기 물건 TOP4

1. 냉장고 추천 TOP7 구매가이드 2023 (+ 삼성, LG 양문형 4도어 3도어 일반 타입)

2. 전기포트 추천 BEST7, 2023 커피포트 인기 순위 구매가이드

3. 드론 추천 TOP5, 구매가이드 2023년 인기 순위 총정리

4. 온수매트 추천 TOP7 순위, 구매 가이드 종결편 2023

설날 선물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3가지

1.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 부모님 설날 선물 뭐가 좋을까요?

상대방 미래의 배우자 부모님 설날선물로 알아보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미리 의견 조율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표적인 선물 종류는 건강식품, 음료, 건강 마사지기 등이 있습니다.

2. 2023년 계묘년 설날은 언제부터인가요?

2023년 1월 21일부터 24일까지입니다. 설날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최소 2전부터 알아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3. 설날 선물에 가격이 중요할까요?

설날 선물을 하기 전에는 상대방에게 주는 것에 대해서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평균적으로 부모님에게 선물의 가격 기준이 20만원 전후로 하는 것이 적당하며 친척은 10만원 내외로 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설날-선물-추천